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 금융 관리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비판적수면 2020. 6. 14. 06:05

본문


개인 금융 관리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



당신이 돈을 버는 방법은 당신의 삶의 모든 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재정을 장악하는 데 성공하려면 적극적이고 단련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돈을 쉽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 당신의 돈을 관리하라.


현명하게 자본을 투자하고 수익을 현명하게 지키는 것은 당신의 부를 증가시킬 것이다.


그러나 성장을 위한 더 큰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이윤을 자본에 배분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러나, 그러한 이윤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은 투자로부터 수익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이익과 자본에 투입하는 것에 대한 기준을 세워라.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언제 변화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세계의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미국 뉴스에만 관심을 기울이겠지만, 국제 뉴스를 무시하는 것은 미국 통화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이다.


현재의 글로벌 이벤트에서 우위를 점할 때 현명한 시장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투자자들의 높은 수수료에 주의하라.


장기적 상황을 다루는 투자 브로커들은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 수수료는 당신의 총 수익률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오버헤드가 높거나 스스로 큰 삭감을 하는 중개인은 피하라.




할 수 있을 때마다 빚을 피하라.


이것은 건강한 개인 재정으로 귀결될 것이다.


교육자금 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 등 일부 부채는 정상이지만 신용카드 등 부실채무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최대한 적게 빌리면 비싼 이자부담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돈을 받을 때마다 저축을 최우선 순위로 삼아라.


이 돈을 제쳐두고 가면 쓸 수 없게 된다.


그 돈이 이미 쓸 수 없다는 것을 알면 예산 편성이 쉬워지고, 그 돈을 아끼는 것을 잊어버리는 문제나 쓸 만한 다른 것을 찾고자 하는 엄청난 유혹을 피할 수 있다.




비행기를 자주 타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일상적으로 여행하는 모든 항공사와 함께 자주 비행사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


할인이나 심지어 무료 항공료를 받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신용카드가 많이 있다.


몇몇 주요 체인 호텔들은 심지어 요금 인하, 또는 심지어 무료 숙박까지 자주 마일리지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보다 더 빠듯한 예산으로 크리스마스를 바라보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선물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고 싶을 것이다.


휴일에 연계된 지출은 빠르게 누적될 수 있으며,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필요하지 않다.


창의력은 당신의 비용을 줄이고 전반적인 순자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직 금융전문가나 전직 금융전문가와 대화를 나누면 개인 금융관리 전략을 익힐 수 있다.


이런 설명에 맞는 사람이 없으면 누가 돈을 잘 쓰는지 아는 사람이 차선책이다.




세심한 재정계획이 있어도 여전히 예산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납기일이 지난 후 유예기간과 연체료가 얼마나 나올지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나중에 어떤 것에 놀라지 않도록 서명하기 전에 임대 계약을 전부 읽어 보십시오.




세금 서류들을 다 같이 모으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대신에, 일년 내내 파일들을 정리해야 한다.


영수증이나 보험 서류와 같은 중요한 서류는 모두 한 파일에 보관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돈에 대한 당신의 감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라.


개인 금융이 개선되려면 우선 돈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부터 고려해야 한다.


돈과 소유물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적는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그 감정들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만약 현재의 감정이 긍정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이제 더 생산적인 새로운 감정에 호의적으로 그것들을 방출할 수 있다.




빚을 갚고 새로운 빚의 가능성을 희롱하지 마라.


간단해, 정말.


빚을 점차 줄여라.


그리고 결코 새로운 빚을 지지 말아라.


습관과 일관성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빚이 없고 근심 걱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달 지출하는 돈이 얼마인지 알 수 있도록 지출 내역을 추적하여 예산을 짜라.


초과 금액을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소득이 늘어도 소비습관을 따라가지 못한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어쩌면 더 흥미롭게 하기 위해, 당신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여분의 돈을 빚 갚는 데 쓰거나 투자해야 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당신이 돈을 다루는 방식이 당신의 삶의 모든 면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개인 재무 사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십시오.